Sunday 11 February 2018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 국제화 전략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의 심리학.


긍정적 인 변화 & # 8230; Cardiff Met에서 공부 심리학!


아테네에서 배치하는.


심리학 방문 : 아테네.


커리큘럼을 국제화함으로써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 학생들의 문화적 능력 개발은 우리의 학습 및 교수 전략의 핵심 주제입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심리학 유학 주간은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먼 길을갔습니다. 클레어 글레 넌 (Clare Glennan) 박사와 티나 알윈 (Tina Alwyn) 박사는 부활절 휴식 시간에 4, 5, 6 학년의 11 명의 심리학과 학생들에게 아테네에 동행했다. 시티 유니버시티 컬리지 (CUC)와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들은 매우 잘 통합되었으며 학문 분야 내에서 문화와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UC와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들은 관련 프리젠 테이션을 개발하여 공동 심포지엄을 통해 전달했습니다. 국제화와 이것이 학생들에게 의미하는 것과 심리학에서의 미래 직업이이 요소들에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에 대한 토론이있었습니다. 두 대학의 교직원은 경험, 가르침 및 공동 가르침을 공유함으로써 국제화가 어떻게 촉진 될 수 있는지를 만났습니다. 이 모든 일은 모든 관계자에게 풍성하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2 년차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으로서 심리학 유학 주간에 입학을 허가 받았습니다. 이것은 올해 4 월에 City Unity College (CUC) 아테네에서 열렸습니다. 그것은 놀랄만한 경험이었습니다. 많은 하이라이트 중 문화적 유적지 였고 아테네 인 놀라운 도시를 탐험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24의 정도와 밝은 일광이었던 것을 도왔다!


처음에 우리가 가고 있다고 들었을 때 나는 매우 흥분 했었지만 강의에 참여하고 심포지엄에 기여할 생각은 힘들었고 심지어는 조금 지루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틀릴 수 없었습니다. 강사들은 매혹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법의학 심리학 강의를 한 분이 특히 감명 받았습니다. 심포지엄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것은 대화 형이었고 두 문화가 서로와 자신을 어떻게 보는 지 눈을 뜨게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동일한 심리학 학위를 공부하는 아테네 학생들을 만날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환영하고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과 함께 진짜 웃음을 지으며 정말 잘 엮였습니다. 그 여행은 다른 문화가 어떻게 살아가는 지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다른 문화에서 온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직접 보는 것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나는 내 일에 이것을 적용 할 수 있었다고 느낀다. 심리학 연구와 다른 문화에 대한 적용 가능성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여행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얼마나 가까워 졌는지에 대해서도 정말로 생각해 보았습니다. 모든 수준의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들이 모여 그룹으로 결속 할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아테네 학생을 만나는 것도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제가 연락을하고 있고 평생 동안 제 친구가 될 것입니다.


내가 올해 한 가지 일을 권할 수 있다면 아테네 여행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올해 나는 심리학 연구에 해외에서 일할 수 있었고, 그것은 놀라운 경험이었고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첫째, 다른 관점의 심리학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하면서 강의를 즐겼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우리는 국제화 심포지엄에 참석할 수있었습니다. 준비 과정에서 우리 강사는 우리를 그룹으로 나눠서 각 그룹에 과제를 할당했습니다. 제 그룹의 초점은 웨일즈에서의 아동 빈곤의 영향과 심리적 관점에서 빈곤이 개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심포지엄과 방문은 일반적으로 국제화 논의 이후 나 특히 문화 심리학을 고려할 때 문화에 대한 나의 학문적 이해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리스 학생들과 강사들은 우리를 CUC에서 매우 환영 받았다. 그리고 그들의 심리적 인 관심과 생각에 관해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정말 좋았다. 이것은 내년 논문 논문에서 아이디어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마침내, 우리가 갔던 카디프 메트로 학생들의 그룹은 훌륭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아주 잘 지 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거의 매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이 여행은 L4 학생들에게 조언을 줄 수 있었지만 L6 학생들의 모듈 및 학위 논문 아이디어에 대한 조언을 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점점 더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참석할 기회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말 즐겁고 정말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심리학 프로그램 책임자 인 Dan Heggs 박사는 "직원과 학생들이 아테네에서 CUC를 다시 방문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가 두 프로그램 간의 연계를 구축함에 따라 우리 모두가 서로 배울 수 있다는 것과 두 대학의 학생들이 함께 모일 수있는 기회가 심리학이보다 넓은 문화적 맥락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생각할 수 있음을 분명히합니다. "CUC에서 BSc 심리학 프로그램의 중재자 인 Amie-Louise Prior 박사는"이번 여행은 학생들이 다른 문화 환경에서 교수와 학습 경험을 쌓을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심포지엄과 토론 세션을 통해 학생들은 심리학 주제와 관련된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공유하고 발표 및 네트워킹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아테네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아테네에서 심리학을 체험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여행을 기대합니다!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 구인 광고 (웨일즈)


카디프 경영 대학원.


대학의 새로운 국제화 전략의 일환으로 성공적인 국제 지원을 위해 성공적인 지원자는 학교 및 대학의 국제화 목표를 달성 할 책임이 있으며 국제, 이문화 및 국제 차원을 모든 학교 활동.


성공적인 후보자는 박사 학위를 보유하거나 합의 된 시간 내에 박사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책임 및 책임 요약 :


• 대학의 국제화 전략에 부합하는 전략적 방향에 동의하기 위해 학교의 부국장 및 기타 고위 관리자와 협력하십시오.


• 대학 및 학교 정책, 전략 결정 및 국제화 관련 법규 준수 요구 사항의 이행 및 전달을 학교 전체에서 이끌도록 부주석에게보고합니다.


• 유학생 모집, 학생 이동성 및 국제적으로 중점을 둔 커리큘럼과 관련하여 학교 내에서 주도하고 관리하며 파트너 관계 관리에서 부학장을 지원합니다.


• 국제 연구 및 기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학교에서 준 학사 (연구) 및 (기업)과 협력하십시오.


• 대학 글로벌 프로필 개발 및 국제 동창 관계 확대를 위해 국제 본부 및 동창 사무소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 평등 및 다양성 이니셔티브를 개발, 지원 및 평가하기 위해 부국장과 협력하십시오.


• 행정 및 출석 유학생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학교 관리 및 학술 직원, 학업 등록부 및 국제 본부 직원과 협력하십시오.


• 부국장과 협력하여 국제화를위한 유럽 기금에 대한 제안 및 / 또는 입찰서를 작성하십시오.


• 부학장 및 국제 본부와 협력하여 학교 마케팅 전략 및 국제 학생 모집 및 외적 이동을 개발하십시오.


• 여름 학기 기회의 확대에 대해 준 학장 (기업)과 협력하십시오.


• 적절한 경우 해외에서 교육을 제공하십시오.


• 국제 활동이 대학의 학업 표준 및 품질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부학장 (Deputy Dean) 및 품질 기준부 (Dean of Quality Standards)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 입국 직원 및 해외 학생들과 국제 방문객을 위해 학교에서 환영 받고 자극적 인 국제 학술 및 사회 환경을 조성합니다.


• 학교와 학생들에게 국제화의 기회와 가치에 대한 이해와 감사를 증진한다.


• 커리큘럼을 국제화하고 관련 학습 및 교수법을 채택 할 수있는 스태프 역량 개발을 비롯하여 교직원을위한 국제화 이니셔티브에 기여합니다.


• 모든 학교 활동에서 대학에 긍정적 인 이미지를 홍보하십시오.


• 필요한 경우 부국장을 대신하십시오.


• 학교장이 동의 한대로 교육을 실시하고 선진 연구 및 / 또는 기업에 종사하십시오.


신청 마감일은 2015 년 9 월 9 일입니다.


이 역할을 신청하려면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사부로 보내주십시오.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의 심리학.


긍정적 인 변화 & # 8230; Cardiff Met에서 공부 심리학!


아테네에서 CUC에 게시 됨.


심리학 방문 : 아테네.


커리큘럼을 국제화함으로써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 학생들의 문화적 능력 개발은 우리의 학습 및 교수 전략의 핵심 주제입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심리학 유학 주간은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먼 길을갔습니다. 클레어 글레 넌 (Clare Glennan) 박사와 티나 알윈 (Tina Alwyn) 박사는 부활절 휴식 시간에 4, 5, 6 학년의 11 명의 심리학과 학생들에게 아테네에 동행했다. 시티 유니버시티 컬리지 (CUC)와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들은 매우 잘 통합되었으며 학문 분야 내에서 문화와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UC와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들은 관련 프리젠 테이션을 개발하여 공동 심포지엄을 통해 전달했습니다. 국제화와 이것이 학생들에게 의미하는 것과 심리학에서의 미래 직업이이 요소들에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에 대한 토론이있었습니다. 두 대학의 교직원은 경험, 가르침 및 공동 가르침을 공유함으로써 국제화가 어떻게 촉진 될 수 있는지를 만났습니다. 이 모든 일은 모든 관계자에게 풍성하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2 년차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으로서 심리학 유학 주간에 입학을 허가 받았습니다. 이것은 올해 4 월에 City Unity College (CUC) 아테네에서 열렸습니다. 그것은 놀랄만한 경험이었습니다. 많은 하이라이트 중 문화적 유적지 였고 아테네 인 놀라운 도시를 탐험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24의 정도와 밝은 일광이었던 것을 도왔다!


처음에 우리가 가고 있다고 들었을 때 나는 매우 흥분 했었지만 강의에 참여하고 심포지엄에 기여할 생각은 힘들었고 심지어는 조금 지루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틀릴 수 없었습니다. 강사들은 매혹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법의학 심리학 강의를 한 분이 특히 감명 받았습니다. 심포지엄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것은 대화 형이었고 두 문화가 서로와 자신을 어떻게 보는 지 눈을 뜨게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동일한 심리학 학위를 공부하는 아테네 학생들을 만날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환영하고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과 함께 진짜 웃음을 지으며 정말 잘 엮였습니다. 그 여행은 다른 문화가 어떻게 살아가는 지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다른 문화에서 온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직접 보는 것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나는 내 일에 이것을 적용 할 수 있었다고 느낀다. 심리학 연구와 다른 문화에 대한 적용 가능성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여행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얼마나 가까워 졌는지에 대해서도 정말로 생각해 보았습니다. 모든 수준의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학생들이 모여 그룹으로 결속 할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아테네 학생을 만나는 것도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제가 연락을하고 있고 평생 동안 제 친구가 될 것입니다.


내가 올해 한 가지 일을 권할 수 있다면 아테네 여행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올해 나는 심리학 연구에 해외에서 일할 수 있었고, 그것은 놀라운 경험이었고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첫째, 다른 관점의 심리학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하면서 강의를 즐겼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우리는 국제화 심포지엄에 참석할 수있었습니다. 준비 과정에서 우리 강사는 우리를 그룹으로 나눠서 각 그룹에 과제를 할당했습니다. 제 그룹의 초점은 웨일즈에서의 아동 빈곤의 영향과 심리적 관점에서 빈곤이 개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심포지엄과 방문은 일반적으로 국제화 논의 이후 나 특히 문화 심리학을 고려할 때 문화에 대한 나의 학문적 이해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리스 학생들과 강사들은 우리를 CUC에서 매우 환영 받았다. 그리고 그들의 심리적 인 관심과 생각에 관해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정말 좋았다. 이것은 내년 논문 논문에서 아이디어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마침내, 우리가 갔던 카디프 메트로 학생들의 그룹은 훌륭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아주 잘 지 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거의 매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이 여행은 L4 학생들에게 조언을 줄 수 있었지만 L6 학생들의 모듈 및 학위 논문 아이디어에 대한 조언을 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점점 더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참석할 기회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말 즐겁고 정말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심리학 프로그램 책임자 인 Dan Heggs 박사는 "직원과 학생들이 아테네에서 CUC를 다시 방문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가 두 프로그램 간의 연계를 구축함에 따라 우리 모두가 서로 배울 수 있다는 것과 두 대학의 학생들이 함께 모일 수있는 기회가 심리학이보다 넓은 문화적 맥락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생각할 수 있음을 분명히합니다. "CUC에서 BSc 심리학 프로그램의 중재자 인 Amie-Louise Prior 박사는"이번 여행은 학생들이 다른 문화 환경에서 교수와 학습 경험을 쌓을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심포지엄과 토론 세션을 통해 학생들은 심리학 주제와 관련된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공유하고 발표 및 네트워킹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아테네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아테네에서 심리학을 체험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여행을 기대합니다!


외향성 : 아테네에 심리학 여행.


작년 12 월 제니 머서 (Jenny Mercer) 박사는 국제 이동성 기금 지원 사무소 (International Office for Short Term Mobility Funding)에 지원하여 아테네의 시티 유니티 칼리지 (CUC)를 방문하기 위해 12 명의 학생들 (프로그램의 매년 4 명)을 인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CUC는 현재 2 년 동안 학위를 수여 했으므로 우리는이 교류를 유럽 파트너와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로 보았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을위한 일련의 활동을 고안하고 학생 교환을 시작하는 직원과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보았으며 단순히 문화 교류가 단순히 다른 나라의 학생들을 만날 수있는 기회가 아니기 위해 학생들에게 일주일 동안 몇 가지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우리의 마지막 학년 학생들은 그들의 마지막 해의 연구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CUC의 직원과 학생들의 청중들과 함께 큰 논문을 완성하는 과정을 논의했습니다. 우리 1 학년과 2 학년 학생들은 아테네에있는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에 돌아 왔을 때 블로그 게시물의 기초로 이것을 사용해야했습니다. 첫 해는 국제화의 측면에 초점을 맞추었고, 두 번째 해에는 문화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들의 블로그의 요약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해!


아테네, 그리스에서 해외 유학.


그리스! 그럼 내가 뭐라고 말할 수 있니? & # 8230; 확실히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문화에 대해 배웠지 만, 나는 사람에 관해 더 많이 배웠다. 이 여행을 통해 가족없이 여행 할 때의 삶의 방식과 매우 생소한 환경에 적응하는 방법을 경험할 수있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나의 목표는 왜이 여행이 그렇게 매혹적 이었는지에 대한 주된 이유 중 하나를 말해주는 것입니다. 사람들.


아테네의 나의 시간 동안, 나는 놀랄만한 일부 사람을 만났다. & # 8211; 그룹 내에서 그리고 아테네에서. 그룹은 일년 내내 그룹으로 구성되었지만 모두가 팀으로 잘 어울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것을 함께했으며, 아테네의 학생들은 매우 환영 받았고, 성격과 많은 질문을 두려워하지 않았고, 많이 있었어!


내가 도착했을 때, 나는 심리학 과정이 City Unity College에 새로운 것을 배웠다. 그러나 나는 그 반 학생들이 얼마나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매우 놀랐다. 그들은 질문에 대해 자세하게 대답했으며, 초점 주제가 무엇인지에 대해 다른 학생들에게 가르치기를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사들! 나는 이름이 좋지 않아서 & # 8211; 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 캐릭터였습니다. 그들은 너무나 사랑스럽고 재미 있었고 이야기를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심지어 주제와 관련이없는 경우 라 할지라도). 그러나 심리학에 대한 열정은 상쾌했습니다.


우리에게 City Unity College를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 희망적으로 이것이 끝이 아니라 훌륭한 무언가의 시작입니다!


CUC 학생 중 한 명에게 인용하기 :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좋은 교훈은 친구의 서클을 넓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는 때도 있지만, 그냥 잘 어울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


아테네와 카디프 사이의 유흥에 큰 차이가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아테네는 매우 바쁜 도시로 항상 교통량이 많습니다 (아침 3시에도). 밤이나 낮과 같이 항상 거리의 사람들처럼 보이고, 상점은 항상 열려 있으며, 버스는 항상 운행되고 번잡함은 절대로 죽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테네의 술집과 술집은 집에 비해 많이 다릅니다. 거리가 항상 가득 차 있지만, 우리가 방문한 모든 술집이나 술집은 훨씬 더 편안하게 누워 보였습니다.


국제화는 매우 중요하며 다른 나라의 나이트 라이프를 경험하고 문화를 경험하는 것은 사교 활동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유익합니다.


City College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난 후, 우리는 지역 바에서 학습 환경 밖에서 그들과 사귈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두 나라의 술집 환경에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실제로 집에 때렸습니다. 심지어 음료수 대기열도 다릅니다. 이것은 국제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스 관습에 소개되는 것은 사교 활동에 관해서는 우리에게 유익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리스로 돌아 간다면 덜 위험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관습은 유럽의 많은 다른 국가로 일반화 될 수 있으므로 우리에게 매우 유익 할 것입니다.


우리 방문 동안 우리에게는 단지 휴일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아테네에서하는 동안 완료 할 몇 가지 작업을했다. 우리는 대학의 다른 학생과 마찬가지로 강의에 참석했습니다. 우리는 'Brain & amp; Brain'에 대한 레벨 4와 레벨 5 레슨을 모두 포함하는 그리스 강사의 수업에 참석했습니다. 인지 ', 법의학 심리학 우리의 두뇌 & amp; 인지 강연은 카디프 만난 곳에서 우리가 어떻게 가르 칠 것인가에 대한 뇌 손상과 기억에 대한 교훈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강연은 그리스 학생들이 얼마나 지식이 있었는지에 대한 놀람을주었습니다. 이전 강의에 대해 학생들에게 질문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 기 때문입니다. 법의학 심리학 강의는 법의학 심리학의 배후에있는 과학을 이해하려고 애쓰는 우리 모두와 심하게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강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테네에 온 학생들은 논문을 마치고 그리스와 우리 자신의 레벨 5 학생들에게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프리젠 테이션을 통해 우리는 전화 통화 또는 대화의 절반을 듣고 (집에서 이것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건강 과학 과정을 수강하는 사람들의 섭식 장애에 대한 의견 및 돈을 쓰지 않은 사람들의 의견에 대해 배우는 동안 운전의 효과에 대해 배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의 소비주의 경향에 따라 우리의 행복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강사들 중 일부의 게스트 세션을 다루었습니다. 댄 Heggs와 제니 머서. 이 세션은 우리의 최후 논문 연구에 대해 생각할 때 준비해야 할 것들을 소개하고 웰빙에 대한 '그린 케어'의 효과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장소와 음식.


아테네에서의 우리 체재 동안 우리가 경험했던 주된 접시 중의 1 대는 환상적인 요리를 경험했다 그리스의 자이로가 둥근 pitta와 보통 고기와 샐러드와 더불어 케밥의 타입 인 것은 실제로 이것이 우리의 전형적인 접시이었다. 빠르고 간단했습니다. 우리는 큰 그리스 샐러드에서 오븐의 집에서 요리 한 새끼 양을 구운 바베큐 닭고기와 양고기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경험했습니다. 우리 음식 선택은 무한했습니다.


관광객이기도하다!


아테네에 머무는 동안 우리는 여러 곳을 방문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우리 호텔은 중대한 중앙 지점에 있었고 그래서 우리는 많은 장소로 걸을 수있었습니다. 첫째, 우리는 수도의 상징으로 알려진 아크로 폴리스를보고 싶었습니다. 아크로 폴리스 옆에는 다이 오니 우스 엘루 테헤 루스 극장이 있습니다. 이 극장은 절대적으로 거대합니다. 이러한 구조가 오늘날의 기계가없는 남성에 의해 구성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놀랍습니다. 내가하고 싶었던 한 가지는 계단에 앉아 무대를 내려다 보았고 보안상의 이유로 할 수없는 극장의 일부이기도 한 지구상을 걷는 것이 었습니다.


아테네로가는 여정의 하이라이트는 아크로 폴리스를 방문하는 것이 었습니다. 보기는 절대적으로 훌륭했다. 그리고 하얀 대리석의 걸작이었다. 아크로 폴리스 (Acropolis) 로의 여행은 오래 걸리지 않았으며 벼룩 시장과 성격과 삶으로 가득한 모나 스티 라키 (Monastiraki) 옆에 있습니다. Plaka까지 줄 지어 서있는 오래된 골목 길과 거리가있는 아름다운 광장을 하루 종일 걷는 것이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기념품을 사들 였고, 하루 종일 벼룩 시장을 둘러 보았지만 탐험하고 보느라 많은 것이었기 때문에 여전히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정말로 흥미로웠다. 그리고 사람은 정말로 친했다. 특히 밤에는 더 많이 산다. 모든 상점과 식당이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좋은 가격에 좋은 souvlaki를 얻었다!


우리도 대도시 대성당을 찾아 갔다. 그것은 아름다운 그림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실내는 풍성하게 장식되었고, 매우 상세했다. 우리는 정통 교회를 간략히 방문했지만, 내부에서 매우 넓었으며 세부적인면에서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가 구경했던 또 다른 교회는 대성당의 옆에 있었던 Panagia Gorgoepikoos의 교회이었다. 그것은 매우 작고 내부는 많이 볼 수 없지만 벽돌과 돌 (교회의 대부분이 그렇듯이)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대체적으로 아테네에서 대학생들을 만나고 도시의 문화를 샘플링 한 것은 멋진 한 주였습니다.


2 학년!


Cultural Rabbit Hole ... 또는 아테네에서 1 주일간 학생들의 경험.


2 월 UG 회의에서 우리 모두는 아테네로의 여행에 관한 초대장을 받았으며 영국에서 학생들로 경험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신청하기를 열망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우리가 아테네에 1 주일 간있을 예정이다라고 알았을 때 우리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그러나 우리 여행에 준비하기 시작했다.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2 년차로 우리는 서로를 모호하게 알았고 여행 중에 다른 사람을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모두 바뀌었다.


우리 처음 주간에 우리 모두는 식사를 함께 먹었고, 그 다음 파르테논을 방문하기 위해 계속되었다 :


우리는 학생들이 무료 입장을했다는 사실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단 두 명은 우리 학생 카드를 잊어 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우리는 학생 티켓을 요구하는 것과 관련하여 몇 가지 엄격한 법률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학생 배지를 보여줘야했던 튜브에서.


아테네는 놀랄만한 장소 다. 그리고 파르테논을 구경하는 것 외에, 우리도 훌륭한 음식 (모두는 자이로를 좋아했다)과 시원한 마실 것 (비 알콜 성의 음식)을 시험해보고, 도시 주위에 걸어 갔다 - 카푸치노 freddo는 첫번째 선택!).


우리는 문화를 방문하고 경험하며 아테네의 학생 동료들을 만나게되어 기뻤습니다. 강의 중 일부에 참여함으로써 강의실이 작고 강사 및 다른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Evan이 강의를 마친 후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문화 교류 중, 3 학년 학생들은 그들의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1 학년 및 2 학년 학생들 모두 프로젝트 기한 및 프로젝트 전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게되어 매우 고무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학생의 경험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영국에서 우리는 첫해 동안 꼭 필요한 "더 신선한 주"를 가지고 있으며 아테네 학생들은 그렇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강의의 크기는 수백 명의 학생들에게 적합한 거대한 강의실과 비교해도 작았습니다. 영국에서는 갭 이어를 선택하거나 공부하기 위해 다른 마을로 이사 할 수 있습니다. 아테네에서 학생들은 교육은 계속되고 있으며 대학 예비 교육을 마친 후에는 단지 고등 교육 만받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고등 학년 학생들이 그들이 원하는 곳에 받아 들여지고 대학에서 공부하는 것과 같은 고등 교육의 첫 번째 형태가 고등 학년으로 받아 들여지는 사람들에게는 무료라고 언급했습니다.


아테네 체험.


다른 점은 아테네에서의 흡연이 아주 정상적으로 보였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법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심지어 식당이나 술집에서 담배를 피울 것입니다. 직원들은 고객을 지키기 위해 그렇게한다고 말했습니다. 아테네 그 자체는 꽤 바쁘게 보인다. 그리고 많은 민족은 모터 바이크로 여행한다. 빨강과 초록의 보행자 표지판을 따라 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으므로 언제 가야할지 모를 때가 있기 때문에 길을 건너는 것은 꽤 어렵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걸어 다니는 곳곳에서 많은 낙서를 발견했습니다.


우리 중 2 명은 정확히 그 주에 생일을 맞았 기 때문에 아테네의 심리학 과정 학생들은 밤에 우리를 데리고 나와 우리에게 아테네의 훌륭한 장소를 보여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한밤중에, 그들은 심지어 우리 영국 학생들에게 노래를 불렀고, "Happy Birthday"를 바랐다.


우리는 또한 훌륭한 시간을 블로그를 쓰고 우리의 문화적 경험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양의 경우와 같이 사소한 것들이 너무 다르다면, 영국 문화와 동양 & # 8211; 우리의 작은 여행에서 관찰 한 것에서 비롯된 그리스 문화, 일부 문화는 특정 문화에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문화 간 연구의 중요성과 중요성을 알 수 있지만 다른 문화에 적용하는 것은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지도의 게재 위치와 상관없이


마지막으로, 우리는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나 많은 것을 받았습니다. 멋진 1 주였습니다!


매일 그리스의 재정 상황에 대한 소식을 접할 때 우리는 CUC의 파트너와 학생들을 생각합니다. 그러한 일들이 엄습 할 수있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환영 받았는지, 그리고 열정적으로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에서 발전 할 수있는 기회를 어떻게 받아들 였는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Evan Hadyikoumi와 Alex Dumitru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아테네에서 자랑스러워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특히 CUC의 직원과 학생 여러분 께 감사드립니다. 너무 환영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더 많은 교류와 CUC와의 협력을 기대합니다.


국제화를위한 리더쉽.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이 개발 한 국제화 리더십 강좌 (Leadership for Internationalization)는 필리핀 대학의 국제화를위한 전략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필리핀 대통령, 부통령, 이사 및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를위한 이론적 배경 및 운영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국 문화원과 사우스 마닐라 교육 컨소시엄 (SMEC) 간의 협력입니다.


구성 요소 프로그램은 고위 지도자가 대학의 국제화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지도력 기술을 개발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각 프로그램은 국제화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소개하고 국제화를 대학의 전반적인 비전, 사명 및 전략 계획뿐만 아니라 초국적 교육을 포함한 국제 전략의 이행과 통합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각각은 성공적인 국제 파트너쉽의 구성 요소를 탐구합니다. 참석하는 이들은 해당 기관 또는 부서 내에서 적절한 개발 전략 및 구현 계획의 핵심 기능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각 프로그램은 또한 참가자들이 지도력을 발달시켜 국제적으로 효과적으로 기능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위트 룸은 3 개의 개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장을위한 프로그램, 부회장을위한 프로그램, 이사 및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를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목표는 동일하지만 자료는 3 가지 코호트의 다양한 역할과 경험 수준에 적합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등록 세부 정보 (Adobe PDF 100KB)


연사 소개


모하메드 라우 피 교수.


국제화 교수, 프로 부총장 (국제), 카디프 메트로 폴리탄 대학교.


모하메드 라우트 (Mohamed Loutfi)는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교의 국제화 및 프로 부총장으로 국내외 대학의 국제화 전략 개발 및 구현을 포함한 파트너십 및 국제화를 담당합니다. 카디프 만 (Cardiff Met)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영국 선더랜드 대학 (University of Sunderland)에서 수석 강사, 수석 강사 및 초국적 교육 담당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David Lock 씨.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교 컨설턴트.


데이비드 록 (David Lock)은 2007 년 10 월 고등 교육 리더십 재단에서 국제 및 영국 프로젝트 디렉터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30 개국 이상을 대상으로 한 국제 재단의 활동을 개발하고 범위 지정 연구에서 선임자를위한 개발 워크샵을 통해 다양한 범위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지도자들은 영국 및 다른 대학교와 장기간 개발 프로그램 및 파트너십을 유지해야합니다.


Dr. Colin Powell 박사.


국제 전략, 카디프 메트로 폴리탄 대학교.


Colin Powell 박사의 현재 역할은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의 국제 전략을 알리고 구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학교 차원에서 그는 국제화 문화 개발, 이동성 촉진, 유학생 모집, 프랜차이즈 계약 수립, 국제 연구 및 기업 활동 지원, 파트너십 관리, 학생 경험 및 품질 보증 강화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브라이언 모건 교수.


Professor of Entrepreneurship, Director of Creative Leadership and Enterprise Centre,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


Brian Morgan is the current Director of Creative Leadership and Enterprise Centre (CLEC) at the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 which has delivered the Leadership for Head Teachers programme – a transformational leadership programme for schools in Wales. Before returning to academia in 1997 he was a Senior Adviser to the UK Government and worked extensively for the EU. He currently advises the Welsh Government and recently produced the Business Rates Wales Review (2013).


Mr. AbouBakr Fathalla.


International Engagement Manager,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


Aboubakr Fathalla is responsible for developing and maintaining Cardiff Metropolitan University’s wide Transnational Education Network (TNE) and enhancing it to cover a wider scope of partnerships.


Aboubakr holds a BSc in Business IT, a MSc in International Business, an MBA in Project Management, as well as preparing for his PhD in leadership and strategic planning. He is the project manager for several capacity building projects stretching from Europe to the MENA region.


Connect with us.


& # 169; 2017 British Council.


The United Kingdom’s international organisation for cultural relations and educational opportunities. A registered charity: 209131 (England and Wales) SC037733 (Scot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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